NEWS

글보기
제목[이주우] '돌아온복단지' 강성연 반격에 이주우 벼랑 끝 몰려(종합) 2017-07-05 10:44:41
작성자

MBC 돌아온 복단지 © News1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강성연의 반격으로 이주우가 벼랑 끝에 몰렸다.

4일 방송한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에는 신화영(이주우)가 복단지(강성연)를 찾아와 한정욱(고세원)과 무슨 사이길래 검찰 재수사까지 하게 됐냐며 따졌다.

박미옥은 아들 한정욱에게 그런 취급을 받으니 차라리 성연이를 데리고 집으로 들어오라고 했고 한정욱은 마지못해 성현이를 구산동으로 데리고 왔다.

성현이를 찾으러 온 박서진과 박미옥은 신경전을 벌였다.박미옥은 은혜숙에게 직접 와서 사과하지 않으면 성현이는 돌아가지 않을 거라고 말했다.


.

.

.

화가 난 박회장은 박재진에게 따졌고 한정욱이 모든 것을 이야기했다고 생각한 박재진은 운전은 신화영이 했다고 밝혔고 그 사실을 몰랐던 박회장은 박재진이 사고와 깊이 관련되 있음을 알았다.

남편의 사십구재를 집에서 지내는 중 신화영이 들이닥쳤다. 신화영은 복단지의 인터뷰 때문에 광고 위약금과 드라마 하차 등 자신이 죽게 생겼다며 어디 한번 해보자고 소리쳤다.

europa@



자세한 기사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21&aid=0002822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