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글보기
제목[이주우] 신예 이주우, CF 속 '공유의 그녀' 화제 광고계 블루칩 등극 2017-03-29 11:32:48
작성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신인 배우 이주우(MYCOMPANY소속)가 CF업계 유망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주우는 최근 온에어 되고 있는 BC카드 브랜드캠페인 지금하세요 BC의 ’愛(애)’ 편, ‘68’편에 출연하며 영상 속 ‘공유의 그녀’로 주목받고 있다.

광고 속에서 이주우는 탁 트인 야외를 배경으로 배우 공유의 상대 역을 맡아 등장하는데, 애틋한 표정을 짓다가도 이내 사랑스러우면서도 밝고 긍정적인 여자 친구의 모습을 연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비로우면서도 깨끗한 이미지, 생기 가득한 에너지를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다.

그런가 하면, 지난2월 오픈된 KT 기가지니 인공지능 탐구생활 2편 ‘완전 범죄는 없다’ 편 광고에서는 뜨개질하는 아내 역을 맡아 코믹한 연기로 ‘반전’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이주우는 건설사, 아이스크림, 통신사 광고 등에 출연하며 차근히 성장하고 있다.


.

.

.

.

.


소속사 MYCOMPANY 측은 “이주우는 비주얼과 분위기 등 다양한 매력을 겸비한 신인이다”라며 “다수의 CF 온에어 후 광고를 비롯하여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곧 새로운 작품을 통해 선보일 이주우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BC카드, KT 기가지니 광고 캡쳐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396&aid=0000435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