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글보기
제목[송지효] ‘송지효의 뷰티뷰’ 노안을 동안으로, 동안을 성숙하게(종합)2017-03-17 10:28:02
작성자


[헤럴드POP=김수연 기자] 자기 나이에 맞는 스타일링 비법이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JTBC2 예능 프로그램 ‘송지효의 뷰티뷰’에서는 나이찾기 메이크업을 주제로 매칭뷰티가 공개됐다.

송지효는 “동안으로 보이고 싶은 마음이 있지 않냐”며 포문을 열었다. 김미구는 “트렌드는 하루하루 변한다해도 어려보이고 싶다는 욕망은 스테디인 것 같다”고 말했다. 공명은 “어려보여서 불편한 점도 있냐”고 물었다. 이에 김미구는 “반대로, 너무 어려보여서 사회생활 할 때 불이익을 받는 경우도 있다. 장단점이 있다”고 말했다. 송지효는 “오늘의 주제는 내가 원하는 이미지에 맞는 나이 찾기 메이크업이다”며 주제를 설명하면서도 “쉽지는 않은 것 같다”고 걱정했다.

.

.


매칭뷰티 코너가 끝난 후, 성숙 메이크업을 주제로 숑지효와 혜민, 홍다의 셀프 메이크업이 시작됐다. 혜민의 감독 아래 송지효와 혜민은 스패튤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이어갔다. 송지효는 눈썹을 그리며 “한 올, 한 올 정성으로 그리고 있다”며 “내 눈썹이 숱이 많아 힘들다”고 말했다. 송지효는 “승패를 떠나서 우리의 화장 실력이 늘고 있다는 게 뿌듯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자세한 기사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2902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