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글보기
제목[송지효] [리뷰IS] "끝나감이 아쉬워"..'뷰티뷰' 송지효X공명, 무르익은 MC 케미2017-03-12 14:19:39
작성자


[일간스포츠 박정선]

 


배우 송지효와 공명이 남매 케미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2 '송지효의 뷰티뷰' 8회는 T.P.O 메이크업과 스타일링 인생템을 주제로 꾸며졌다. MC 송지효와 공명은 각기 다른 패널들과 다른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와 함께 배우려는 곰손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송지효의 뷰티뷰'의 포문을 연 것은 언제나처럼 '예뻐지고 싶은 뷰드라마'였다. 이날 공명과 송지효는 썸타는 회사 동료로 분했다. 토크할 때의 귀여운 동생 공명과는 달리 훈훈한 회사 동료로 변신한 공명과 공명 앞에서 수줍어하는 송지효의 깨알 같은 연기가 돋보였다.


.

.

.

.


'송지효의 뷰티뷰'는 벌써 8주간 전파를 탔다. 초반 다소 어색해보이기도 했던 송지효와 공명은 8회를 거치며 이제는 친남매 못지않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서로 티격태격 싸우기도 하고, 같은 편이 돼 게스트를 장난스레 놀리기도 한다. 진행 멘트를 주고 받는 합까지 '딱 맞춤'이다.

이제 종영까지 단 두회 만을 남겨놓고 있는 상황. 마지막까지 보여줄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쏠린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41&aid=0002649423